대학원에 가는 여성들은 자녀를 양육하는 데 겹칠 수 있습니다. 사전에 알고 있는 단점에 따라 준비의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학업과 육아의 균형
학업과 육아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가능합니까?
간호 대학원생과 교사의 90%가 여성입니다.
독신 학생이 많지만, 자녀를 양육하면서 대학원 생활의 균형을 맞추는 대학원생과 교수가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학업과 육아의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특히 간호 대학원의 경우 학계를 중심으로 한 이해의 영역이라고 생각합니다.
자녀를 키우기 쉬운 환경
교수 엄마와 대학원 엄마가 많은 환경이기 때문에 세미나와 사교 모임에 자녀와 함께 참여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나이가 가까운 사람들이 많고, 육아 엄마로 교환할 수 있는 부분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준비
가족과 대화하기
육아와 학업의 균형을 맞추는 것도 가능하지만, 가정에서 공부할 시간도 필요하므로 아직 나이가 많은 자녀가 있다면 가족 지원이 필수적입니다.
우선, 시험을 공부할 시간을 낼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협력할 수 있도록 상담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시험을 받은 교수와의 사전 상담
시험에 응시하기 전에 교수와 만날 때, 자녀를 양육하고 있다고 미리 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간호 대학원의 경우, 또한 육아와 학업을 저글링한 많은 교수 엄마가 있기 때문에 깊은 이해를 가진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이 사전에 그들에게 말한다면, 그들은 뭔가를 이해하고 당신이 그것에 대해 좋은 느낌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보육원 등 보호
초등학교에 입학하기 전에 보육원에 입학해야 합니다. 대학과 같은 많은 시간 제약이 없습니다, 하지만 난 당신이 자기 공부 시간을 확보로, 당신은 당신의 연구에 시간 별 중력을 배치하도록 강요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보육원이 아니라면, 가족이 어머니나 시어머니와 같은 자녀를 양육하는 일을 담당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핀치 타자를 요청할 수 있는 보안
중요한 학술 회의 참여 또는 누락 될 수없는 필수 주제에 대한 수업 중에 자녀의 건강이나 긴급한 가정 사용이있을 때 자녀를 보는 사람이 매우 도움이됩니다.
가족 지원이 좋은 곳이지만, 비상 시 누가 의지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미리 아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학업과 육아의 균형의 단점
자녀를 양육하는 시간 감소
이런 식으로 대학원생 엄마가 될 수 있습니다. 잘 준비하고 환경을 준비한다면, 최선을 다하는 엄마의 뒤쪽은 아이들에게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사회의 일원이 되어 학교에서 일할 때, 공부에 시간을 할애하면서 자녀를 키우는 시간이 압도적으로 줄어든 것 같습니다.
주변 교수엄마들의 경향을 살펴보면, 제가 교사가 된 이래로 출장과 1인 과제를 더 많이 보았고, 남편이 가족과 자녀 양육에 책임이 있다고 말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정신적, 육체적으로도 어렵습니다.
자녀를 양육하는 어려움을 이해하는 교수가 많기 때문에 갑작스런 조기 퇴출이나 부재가 있더라도 그 주변에는 크게 볼 수 있는 장소가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 때문에 내 연구를 소홀히 할 수 없다, 나는 그것이 여전히 결과 원칙이라고 생각합니다.
학업에 필요한 임계값을 목표로 하는 경우 연구에 시간을 할애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당신이 아내와 어머니로 당신의 역할을 수행하려는 경우, 당신은 거기에 손을 잘라 수 없습니다, 당신은 24 시간이있는 경우에도, 그것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잘 당기면서 균형을 잡을 수 있는 방법을 마련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요약
다루마의 개인적인 견해는 대학원생 엄마가 멋지다는 것입니다. 나이는 학습과 관련이 없으며, 목표를 향해 노력하는 모습이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대학원생 엄마와 교수 엄마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지 않습니까?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역은 "간호대학원 입학시험 준비학교"입니다♪